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3곳 직접 다녀온 비교후기와 가격 할인정보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3곳 직접 다녀온 비교후기와 가격 할인정보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3곳 직접 다녀온 비교후기와 가격 할인정보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격이 시설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유명한곳이죠) 하지만 워낙 손님들이 많고 일이 고되 마사지 하시는분들이 가져가는게 거의 없데요.


위의 타이페이 추천 마사지 매장 40곳 외에도 타이페이의 스트레스 해소 경험에 대한 더 많은 평가를 읽고 싶다면 다음 페이지에도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글을 꼼꼼하게 읽어보셨다면 어떤 마사지건 추천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감이 잡혔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스웨덴 국적을 가진 피터링(Pehr hendrick Ling) 박사에 의해 개발된 마사지로 체조와 생리학에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마사지기법을 접목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예약은 클룩에서 진행했는데, 현장에서 바로 결제하는 것보다 조금 저렴했고 미리 예약도 가능했다. 부모님과 함께 치앙마이 여행을 오셨다면 오일 스톤 마사지를 해드리는 것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3박 5일 중 밤에 도착한 첫날을 빼고는 모두 1일 1마사지를 받아 보았는데요. 처음 방문했던 마사지숍이 저랑 남편은 제일 좋았던 거 같아요.


다낭 후 스파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전신, 발, 샴푸, 페이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베트남의 도시에서도 마사지 업소들이 많이 있지만 다낭 마사지의 경우 업소마다 매우 특색있는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어 정말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중심에 있는 다낭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유적과 여러 관광명소들이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맛있고 저렴한 해산물 요리 또한 놓칠 수 없는 다낭의 매력중 하나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매년 세계 각국에서 여행자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세부 3대 스파에 들어갈 정도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노아스파는 마사지샵이지만 왠만한 리조트보다 크기가 있는 최대 규모로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있는 듯한 기분도 들었다. 건물 안과 밖으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도 한몫을 했다. 어떤 커뮤니티를 가보아도 가장 많은 이들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두피마사지기의 전문 브랜드로 약진하고 있는 모나스빔 제품을 소개합니다.


하노이 여행 4박6일 일정에서 2번 찾아갔던 PURE BLISS SPA를 소개와 함께 이용 팁을 공유 합니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코스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30분부터 150분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대만 여행객들보다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실력 좋은 마사지샵으로 수많은 마사지샵이 영업을 종료한 코로나 시기에도 계속 운영이 가능했던 곳입니다. 지금도 외국인도 많지만 현지인의 정기적인 방문이 더 많은 스파샵이예요. 저희 마사지야놀자와 제휴하고 있는 모든 업체들이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지향하는 마사지샵들입니다.


이러한 주름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깊은 휴식감을 제공합니다. 마사지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인간의 건강과 편안함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마사지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갈바닉 마사지기 중 가장 유명한 제품이며, 속건조가 심한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죠. 유튜브에서도 많은 리뷰어들이 극찬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조금 색다른 것을 받아 보자는 마음에 프리미엄 아로마 90분으로 선택했는데 오일 선택부터가 남달랐다. 다낭 빌라드스파 운영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이며 9시30분이 마지막 타임이다. 단, 라스트 타임에 체험시 60분짜리 코스만 가능하다.

핸플 사이트 핸플 핸플사이트 핸플

Report this page